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루피짤 - 하트안경, 돼지코, 이방, 장난하냐 루피짤 모음

by 꼬꼬까꼬아빠 2020. 10. 3.

루피짤 - 하트안경, 돼지코, 이방, 장난하냐 루피짤 모음


오늘은 루피짤을 직접 만들어 보았다. 




사실 마음만 먹으면 정말 많이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일단 간단하게 빨리 후딱 만들어 보았다.


기본 루피짤을 가지고 만든 건데 


재미있는 점은 루피얼굴이 생각보다 너무 변형하기가 쉽다는 점이었다.


어쨌든 재미있는 루피짤 감상하세요. ㅋㅋ



하트 안경을 만들어 보았다. 


루피랑 너무 잘 어울린다.



다음은 루피금지짤...


루피의 황당한 눈과 입이 관전 포인트다.



돼지코루피짤은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다.


도대체 코평수를 어느정도로 늘려야 어울릴지에 대해 


과학적? 눈대중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짤작품이다.



이방루피짤은 오늘 만든 루피짤 중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짤이다.


이제 봤는데 뒤에 크롱과 포비를 더 재미있게 꾸며줄껄 그랬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했던 것이라...



마지막은 루피'장난하냐!'짤입니다.


화난듯 한 루피의 얼굴이 잘 묘사가 됐나요?


이렇게 간단히 찍찍 그리기만 해도 그림이 되는 루피짤입니다. 


재미있게 감상하셨나요?


그렇다면 다른 글도 방문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