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비즈하우스로 나만의 비지니스를 홍보하세요.

by 꼬꼬까꼬아빠 2022. 7. 9.

비즈하우스로 나만의 비즈니스를 홍보하세요.

 

사업을 시작하려면

정말 많은 것들을 준비하고 신경 써야죠?

그런데 막상 명함 하나를 만들려고 해도 

쉽지가 않습니다. 

업체에 의뢰를 하면 

명함이 나오기 전까지 

하루 종일 귀찮게 합니다. 

 

또 가격은 얼마나 비싼지...

 

알아서 해주는 것도 아니고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라면

내가 직접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비즈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제가 직접 이용해 보고 만족도가 높아 리뷰를 작성하는 거예요.)

 

비즈하우스 - 비즈니스 성공을 인쇄합니다

쉽고 편리한 온라인 인쇄출력 서비스 비즈하우스 - 수백 가지 비즈니스 아이템들을 무료로 디자인하고 제작해보세요.

www.bizhows.com

먼저 회원 가입해주시고요.

여긴 정말 종류가 다양합니다.

오프라인에서 필요한 것들을

온라인에서 내가 직접 제작하는 재미

쏠쏠하겠죠?

저는 스티커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원하는 스티커를 카테고리에서 누르면 되는데요.

저는 싱글 규격 스티커를 골랐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아래 사진처럼

오른쪽에 기본 정보를 적는 란이 나옵니다. 

저걸 잘 생각하셔서 기입해주세요.

아래 사진처럼 기본 정보를 

입히셨다면 '다음 단계'를 눌러주세요.

그럼 디자인 방법 선택하기가 나옵니다.

저는 직접 하는 거라서 

셀프 디자인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럼 이렇게 기본 툴이 나옵니다.

이중에 내가 마음에 드는 걸 선택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걸 만들고 싶다면 빈 화면으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저는 하나 샘플을 골랐습니다. 

(여기 있는 게 전부가 아닙니다. 검색하면서 돌아다니시면 샘플이 굉장히 많습니다.)

템플릿을 골랐다면 

이제 꾸며봐야겠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인터페이스였습니다.

즉, 초보자도 사용하기 편하고 

쉽고 빠르게 나만의 템플릿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는 제가 만든 템플릿입니다.

원하는 템플릿이 완성되었다면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내가 직접 만드는 나만의 

디자인 템플릿

'비즈하우스'

꼭 이용해 보세요.

댓글